(주)청세, 덕진노인복지관·금암노인복지관에 나눔 사업

신민찬 기자 승인 2024.05.28 13:51 | 최종 수정 2024.05.28 13:52 의견 0
청세, 금암노인복지관에 생활세제 나눔 사업

- 친환경 산업용 세정제 ODM 기업 ‘(주)청세’
- 덕진, 금암노인복지관에 취약어르신 삶의 건강을 지키는 ‘세제 나눔 사업’ 실시

청세, 덕진노인복지관에 생활세제 나눔 사업

친환경 산업용 세정제 ODM 기업을 운영하는 청세(대표 이기태)가 전주지역 취약 어르신 삶의 건강을 지켜드리고자 ‘생활세제 나눔 사업’을 덕진노인복지관(관장 하갑주), 금암노인복지관(관장 최재훈)에서 5월 29일에 진행하였다.

이날 ㈜청세는 친환경 탈취제, 세탁세제, 설거지 비누등 2,800만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덕진노인복지관과 금암노인복지관에 전달하였고, 추후 덕진구 취약·독거 어르신들께 배분할 계획이다.

이기태 청세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개인과 기업이 모두 차가운 생활을 잘 견디고 있습니다. 이럴 때, 따뜻하고 뜨거운 날씨처럼 작은 도움이 지역사회에서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실천으로 옮겼습니다. 마침 덕진노인복지관과 금암노인복지관에서 기쁘게 반겨주셔서 행복한 마음으로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라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하갑주 덕진노인복지관장은 “지역사회내 생활물품이 넉넉치 않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친환경 생활물품을 기부해주어서 큰 힘이 됐다‘고 고마워 했다.

저작권자 ⓒ 내셔널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