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상림숲 헬스투어 '향기롭게 걸어보세∼' 진행

내셔널타임스 승인 2024.05.17 10:41 의견 0
X

함양군 상림공원 인근 항노화관에서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5월∼6월 토·일요일 오후 2시와 4시 '헬스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헬스투어는 상림숲 일대를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목봉, 오재미, 밧줄 등을 이용한 놀이와 맨발걷기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숲 놀이 건강 투어이다.

초등학생 이상, 거동에 불편함이 없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진행 시간은 약 1시간 30분∼2시간으로, 프로그램 일정과 코스는 날씨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우천 시 항노화관에서 실내 활동으로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산삼주제관 사슴동상 옆 부스에서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부터 현장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네이버 검색창에 '함양 항노화관'으로 검색 후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한 회차당 20명 이내로 15명 이상 단체는 사전신청 시 산삼항노화과 항노화담당(960-6434)으로 문의하면 된다.

헬스투어 '향기롭게 걸어보세∼'의 자세한 내용은 함양군청 누리집 군정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군 관계자는 "상림숲의 푸르름을 온몸으로 느끼고 꽃들의 향기를 맡으며 걸을 수 있는 헬스투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셔널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